.
하나 멤버스 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하나 룰렛]을 소개하겠다.
이런 이벤트 앱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이들 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50,000원 하나 머니에 당첨되시기 바란다.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4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이다. 매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룰렛이 멈춘 후 즉시 결과가 확인이 가능한데 5원 이상 당첨된 적이 없다. ㅠㅠ
그렇다고 룰렛을 멈추지는 않는다. 50,000원 하나 머니에 당첨될 때까지 이벤트 기간까지 열심히 룰렛을 돌리고 있다.
한 가지 건의 사항은 이벤트 기간까지 매일 5 하나 머니 몇 명, 100 하나 머니 몇 명, 500 하나 머니 몇 명, 2,000 하나 머니 몇 명, 50,000 하나 머니 몇 명 당첨 내역을 매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당첨된 하나 머니는 적립 시점에 하나 멤버스 회원자에 한해서만 적립이 가능해서 적립 시점 시까지 탈회하면 안 된다.
이벤트 참여 시 하나 머니가 미적립시 (1800-0000)로 문의하거나, 더 기다리면 2021년 1월 15일에 적립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어떤 이벤트에 다 공통된 사항이 있는데,, 이 이벤트도 하나은행의 사정에 띠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나 (기존 조건 충족 고객은 제외라고 하니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자세한 관련 해서 자세한 문의로 하나 머니 등 하나 멤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멤버스 고객 상담센터 (1800-0000)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멤버스 콜센터 직원들도 참 어렵겠다고 생각이 든다.
하나 멤버스 앱에 들어가면 정말 다양하게 이벤트가 있어서 고객이 궁금한 점이 많이 생겨서 전화를 하면 상담원이 많은 이벤트 내용을 잘 파악해서 설명을 잘해줘야 할 것이다.
어느 콜센터가 안 힘든 일이겠는가, 전화량도 엄청 많다고 들었고 , 코로나 세상 이전부터 비대면으로 고객을 유선상으로 대한다는 것은 엄청 힘들다고 콜센터 직원한테 들었지만, 상담 시 기분 나쁘게 하는 상담원들도 있다.
예를 들어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이런 식의 응대는 고객을 은근히 기분 나쁘게 한다.
입장 바꿔 생각해봐라 본인이 다른 콜센터에 전화했을 때 불 친절하게 상담을 들었다면, 그런 식으로 상담을 안 할 것이다.
심지어 다른 콜센터에서 전화해서 업체 전화번호를 물어봤을 때 전화번호도 빠르게 말하면서, 고객이 번호를 한 번에 못 알아 들었을 때"고객님" 정색하면서 말하는 상담원도 있었다.
정말 기분이 나빴지만, "얼마나 전화가 많으면 이럴까"라는 생각에 참았다. 그러고 보면 통신사 콜센터 상담원이 제일 친절한 거 같다. 언제나 과장된 웃음 섞인 목소리로 상담을 하지만,, 불친절한 것보다 과장된 웃음 섞인 목소리로 고객을 응대하는 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한다. 좀 더 친절하게 응대해줬으면 좋겠다.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행복하소 캐시백 받아가소 (0) | 2021.01.21 |
---|---|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0) | 2020.12.04 |
로또 OR 오또 매주 천만 포인트 찬스! (0) | 2020.12.02 |
미스터트롯TOP6 POP-UP STORE (0) | 2020.12.02 |
코스메틱(뷰티플러스클럽) (0) | 2020.11.30 |